공지사항
[결제] -Parameter가 정상적이지 않습니다 - 확인 시 조치방법 안내 (패치완료)
관리자
2020.08.28 16:06:35
조회수 3,660
* 해당오류에 대한 정식 패치가 적용되었습니다.
- 기존의 잘못된 쿠키에 의한 캐쉬가 저장되어 있기에 결제 전 브라우져의 캐쉬를 비우고 하는것을 권해드립니다.
크롬의 설정(chrome://settings/) 페이지에서
1. "개인정보 및 보안" 메뉴
2. "인터넷 사용 기록 삭제" 창
3. 고급탭에서 기간은 전체기간, 인터넷 사용기록, 다운로드 기록, 쿠키 및 기타 사이트 데이터, 캐쉬된 이미지 및 파일 부분을 체크
4. "인터넷 사용 기록 삭제" 버튼을 눌러서 삭제 진행
5. 모든 크롬 창을 닫고 다시 크롬 실행
이와같이 진행하였음에도 불구하고 정상적인 결제가 진행이 안되실 경우 고객센터1688-7079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.
그동안 많은 불편함 속에서도 저희 왕국을 믿고 기다려주신 고객님들께 깊은 감사의 말씀 올립니다!!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안녕하세요, 오늘도 저희 고양이왕국을 찾아주셔서 감사드립니다.
크롬브라우저 정책이 https와 http 을 혼합하여 사용을 못하게 하면서 발생된 현상이라고 하며 저희 호스팅사에서 관련 패치를 개발중에 있다고 하니 불편하시더라도 그동안 인터넷 익스플로러>와 <네이버 웨일>을 통해 결제를 해주시거나 <네이버페이>, <모바일결제>를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. 참고로 <MS엣지>에서는 동일한 오류가 확인되었습니다.
* 임시방편을 통해 크롬에서도 결제가 가능하오니 아래를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.
1. 크롬 주소창에 chrome://flags/#same-site-by-default-cookies 입력
2. 노란색으로 하이라이트 된 부분의 설정값을 변경 Default -> Disables
3. Relaunch 클릭
3번까지 마치신 후 결제 진행 해주시면 되신답니다. 단, 정식 방안은 아니기에 설정변경으로 다른 문제를 초래 할 수 있는 점 참고부탁드리겠습니다.
안내드린 내용대로 결제를 하셨음에도 불구하고 동일한 오류가 발생되거나 기타 결제 문제가 있으실 경우 고객센터1688-7079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.
감사합니다.
번호 | 제목 | 작성자 | 날짜 |
---|